※ 상품의 반품, 보상에 대한 안내
1. 유리, 나무 재질의 상품 판매 시 최대한 파손되지 않도록 배송대행해드리고 있으나 워낙 파손율이 높은 제품이라 추천드리지 않습니다.
파손에 대한 부분을 감안하고, 판매를 원하시는 경우 배송 해드릴 수 있으나 파손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.
2. 전자제품의 경우 현지 센터에서 정상 작동 유/무 확인이 어려우며, 현지와 국내의 전기 공급의 차이로 인해 정상 작동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3. 통관이나 선적이 어려운 품목에 대해서 당사는 FAQ 에 내용 고지했으며, 해당 게시글을 참고하지 않고, 상품을 소싱하여 판매를 진행 했을 때 통관 또는 선적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 될 경우 이용자에게 있습니다.
4. 제품 오배송 / 제품 초기 불량 / 배송 사고(파손, 분실 등) 등으로 인한 반품 건은 당사 고객센터로 증빙자료를 제출해주시면 확인 환불에 대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.
ㅁ. 오배송 기준
- 상품 / 옵션(색상, 사이즈 등) / 수량 등의 불일치
ㅁ. 초기 불량 기준
- 수령일로부터 8일 이내 확인된 불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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ㅁ. 환불 불가 기준
- 주관적인 품질 및 서비스 문제(미세 불량, 색감 차이, 사은품 누락 등)
- 상품 개봉 및 사용한 물품
- 중고 물품 등
위 내용에 대해서 숙지하시고 상품 소싱시 제품을 충분히 확인하신 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동의합니다.
아 동의 한다고... 내용 봤다고 !!! 동의합니다 눌렀는데 뭘 또 자꾸 확인하래 나 일좀 하자 ㅠ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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