키워드 활용 방법 휘스토리
1. 판매 상품 정하기
아이템스카우트 - 아이템발굴 - 카테고리설정2차 - 최대3개월 - 전체 - 엑셀 - 총검색수, 상품수, 경쟁강도, 클릭수 - 경쟁강도 5이하 - 경쟁강도 0~2 노란색 - 검색수1000미만 주황색 - 상품수1000미만 노란색 - 키워드고유명사제외pick - 상품수&경쟁강도 1차교차 1등키워드 - 상품수1000-5000 2차교차 - 그 중에서 일단 키워드 선택 -
2. 네이버광고 - 키워드도구 - 해당키워드검색 - 연관검색어고르기 - 오른쪽에정리된거엑셀에나열 - 엑셀 - 셀러마스터 - 검색&연관검색어까지선택 - 구글하단관련검색어/네이버하단연관검색어 - 엑셀다운로드 - 중복제거 - 상품수1000미만 - 총조회수1000이상 - 콘텐츠키워드는 블로그나 카페홍보
3. 직접 모두 검색해보기 - 찐경쟁상품확인해보기
추천검색어&연관검색어&셀러마스터
키워드는 정말 사람들 마다 활용하는 방법이 다르구나

728x90
'사업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너무 좋은 지원 정책 _ 사업일기 (0) | 2020.10.09 |
---|---|
사업비 지원금 사용처 조사중 _ 비공개 (0) | 2020.10.06 |
쿠팡 윙 판매자 기본 스킬 _ 사업일기 (0) | 2020.10.01 |
첫판매 기록 _ 사업일기 (0) | 2020.10.01 |
쇼피 사업자등록 코드 직수출/소매전자상거래/도매전자상거래 차이 (0) | 2020.09.25 |